“취업을 원하는 청년들 오세요”
“한인청년들이여 Canadian Dream을 성취하세요”
세계무역인협회(W-OKTA) 토론토지회 취업상담회 개최
세계한인무역인협회(월드옥타: W-OKTA) 토론토지회(회장 박성원)가 한인청년들의 성공적인 캐나다사회 적응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이를 위해 무역인협회는 오는 12월 9일(토) 오후 2시~6시까지 토론토한인회관에서 한국정부의 고용노동부와 함께 취업상담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한인청년들이 원하는 직업을 찾아 캐나다에서 더 나은 미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캐나다에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와있는 한국청년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한국국적의 청년들이 캐나다의 다양한 직업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역인협회는취업 상담회를 통해 한국청년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국제적인 경험을 통해 성장함으로써 미래에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박성원 회장은 "한국 청소년들이 꿈꾸는 직업을 캐나다에서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목표 중 하나다. 이 프로그램은 캐나다에서의 성공적인 삶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한국 청소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취업 상담회에 참여하는 청년들은 캐나다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문화 환경에서의 소통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W-OKTA토론토지회의 공식 웹사이트(www.oktatoronto.com)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박성원 회장(647-529-0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