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용씨, Global Public Affairs 상임고문에 위촉

한국-캐나다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중추적 인물

Sonny-Photo-jpeg.jpg

“시장 진입 경제적 기회와 지원에 집중”

  캐나다 7개 주요 도시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캐나다 정책컨설팅 전문가 그룹 Global Public Affairs(GPA)는 신임 상임고문에 카한 경제인협회 회장 겸 CEO인 조성용씨를 위촉했다.

 조성용씨는 광역토론토지역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저명인사로, 사업개발, 국제 투자, 국제무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은 30 년 이상의 경험을 상임고문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지역사회 건설자이자 국제 비즈니스 협력 및 확장 분야의 리더인 조씨는 온타리오 플레이스 공사 이사회 이사를 역임했고 정부를 대신해 캐나다 경제사절단 한국 방문을 인솔했으며 현재 욕대학 아시아연구센터 외부 고문을 맡고 있다.

 캐나다 진출을 원하거나 기존 캐나다 시장의 범위를 확장하려는 기업들을 위한 GPA의 시장진입 서비스는 조성용 상임고문 위촉으로 더욱 보완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씨는 산업 부동산, 금융, 통신, 관광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갖춘 규제 산업 분야의 상업적 성장 관련 전문가로 커뮤니티와 공공분야 이해 관계자 관련 업무에 탁월한 감각을 지니고 있다.

 시장 진입은 캐나다 전반에 걸쳐 모든 레벨의 정부 차원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GPA의 전문 분야로, 온타리오는 특히 이노베이션과 제조산업 분야에서 2019년 캐나다 외국인 직접투자 유치에 가장 좋은 입지를 갖춘 지역으로 주목받았다.

 국제기관들이 COVID 이후 외국인 직접투자의 국제적 기회를 분석한 결과, 강력한 규제 체제와 고도로 숙련된 기술과 학력을 갖춘 인재를 보유한 캐나다가 경쟁력 있는 “안전한 피난처”이자 투자 관문으로 인지도가 높아져 가고 있다. GPA는 이러한 규제 체제 분석부터 언론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정책 관련 아웃리치 활동 및 이해관계자 분석까지, 캐나다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GPA의 시장 진입 관련 서비스 및 조성용 상임고문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globalpublicaffairs.c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연락처:

SONNY CHO: 416.822.8936

Rod Elliot

Senior Vice President, Innovation and Emerging Industries

Toronto

relliot@globalpublic.com

416-627-0712

Previous
Previous

Next
Next